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 고장 침수 파손 빠르게 해서 다행이네요

횡단보도에서 초록불 신호를 기다리면서 카톡을 하고 있었는데 제 옆으로 킥보드 탄 사람이 빠르게 훅 치고 들어와서 피하다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습니다. 그 순간 오토바이가 제 폰을 그대로 밟고 휙 지나가고요.  오토바이 운전자는 착해서 보상을 해주겠다고 명함까지 받아놓은 상태인데, 킥보드 탄 사람은 안전모도 안 쓰고 인도를 멋대로 다니면서 사람을 위협해놓고 미안하단 말도 없이 가더군요

일단 제 폰이 박살 난 상태라 당연히 전원도 켜지지 않았고 빨리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고장복구 하는 업체를 수소문해야 해서 급하게 근처 피시방에 들어가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정말 전화도 안 되고 인터넷도 못쓰니 스마트폰의 노예가 따로 없었네요.

피시방에 가서 네이버에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고장복구 업체도 찾아보고 카톡 피시 버전 부리나케 켜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고장복구 업체 소개 좀 해달라고 제 상황을 설명해 줬어요. 그러다가 노트북 메인보드 고장 복구 경험이 있었던 회사 선배가 좋은 업체를 소개해 주고 바로 가도 되는지 전화 문의까지 해줘서 감사하게도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일단 전화로 간략하게 설명을 들으신 사장님께서는 직접 스마트폰 상태를 봐야지 복구 여부가 가능하다고 해서 택시 타고 부리나케 광주휴

저는 폰은 살릴 수는 없어도 당장 폰에 들어있던 자료들을 찾아야 했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복구가 가능되길 원했습니다. 업체에 도착해서 대기를 하고 드디어 제 폰을 드릴 수 있었네요. 일단 작업하기에 앞서서 제 폰 상태를 제대로 점검하는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색이 된 저에게 대부분 스마트폰 메인보드 고장 복구 경험이 있으시다면서 따뜻하게 설명해 주시니 마음이 좀 안정되더군요.

저는 터치도 안될뿐더러 전원도 안 켜진다고 말씀드렸고 역시나 메인보드가 나가서 그런 거라는 답변을 듣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침수가 되지 않은 이상 살릴 수 있고 제 폰 역시 메인보드 고장 복구가 가능해서 천만다행이었네요.^^

제가 영업직이고 스마트폰을 빨리 사용해야 하고 안에 정보들도 시급하고 연락처도 시급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최대한으로 빨리 메인보드 복구 작업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전에 앞서서 이 폰이 제 폰인지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요. 회사 선배에게  들은 기억이 있어서 가까운 통신사 대리점에서 가입 증명서를 발급받아와서 신분증과 함께 확인 시켜 드렸습니다. 이런 면에서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거 보고 믿음이 가더라고요.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고장복구 업체에서는 어떤 식으로 제 폰 메인보드 복구 작업이 들어가는지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셨고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셨습니다. 여러 장비들을 이용해서 작업을 진행하시고 워낙 경력도 오래되시고 다양한 메인보드 고장 복구 작업을 진행하셨던 기술자가 계셔서 그런지 저 같은 사람들 몇 명 대기도 하고 있고 나름 유명한 업체라는데 이유를 알 것 같기도 했습니다.

정말 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업해 주시고 이쪽 분야는 잘 모르다 보니 전문 기술을 갖춰야만 해결이 가능 하겠다고 생각도 들었어요. 요즘은 클라우드에 공유를 해서 자료 백업을 많이 해두는데 저는 그런 걸 안 해놔서 연락처까지 다 날릴뻔 했습니다.

광주휴대폰복구 메인보드고장복구 사장님께서는 앞으로는 중요한 자료와 연락처 사진들은 수시로 백업을 하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생각보다 저 같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복구가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다시 업체 방문했고요.

생각보다 복구가 빨리 되어서 정말 대단한 실력을 가진 업체구나 생각했습니다.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